헤브론 교회 임직식-섬김은 아낌없이 주는 사랑실천

by 관리자 posted Oct 2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jpg


4.jpg



3.jpg


2.jpg



섬김은 아낌없이 주는 사랑의 실천

헤브론 교회임직 감사예배  임직식

 

양덕기 장로장립유진하이중구박우영 안수집사

이은영임순란채명자 권사 취임

 

   교회의  잔치를 든다면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파돼  새생명을 잉태하는 것과  생명들이 장성하여 일꾼이 세워지는 것이다.

  헤브론 교회(담임 김건우목사) 지난 19 오후5 2014 임직 감사 예배  임직식을 가졌다.


김건우 담임 목사 인도로 진행된 이날 감사예배에서  이재학목사는 진정한 섬김의 본질 대해 설교했다.

이재학목사는 섬김의 본질은 아낌없이 주는 희생의 사랑이다라고 말하고임직자들은 예수님처럼 계산하지 않고 아낌없이 전부를   있는 사랑을  실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섬김의 동기는 아낌없이 주는 사랑이어야 하며  섬김의 태도는 겸손해야 하고 섬김의 대상은 특정인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다라며  임직자들은  교회내서 이런 섬김을 실천할   세상을 섬길수 있는 힘을 가질  있다고 덧붙였다.

2 임직식에서는 13  양덕기 장로장립17 유진하 , 이중구박우영 안수집사11 이은영임순란채명자 권사 취임이 있었다.


임직식 안수위원으로는 김건우목사고응보 목사이재학 목사김성득 목사홍귀표 목사헤브론 교회 시무휴무장로들이었다.

 홍귀표(다민족 교회 담임)목사는 임직자들에게 권면과 축사 순서에서  성경전체를 통들어 요약하면 사랑인데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는다라고 말했다.

임직자들은  교회와 성도들을 가까이서 섬길  허물이 보여질때마다 내가 고치려 하지말고허물을 덮어주면서주님의 사랑을 중거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양덕기 장로는 기념품 봉헌  답사 순서에서 분에 넘치는 성도님들과 예수님의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밝히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으로 하나되는헤브론 공동체가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교회와 지역사회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덧붙였다.

 이날 헤브론 휴무시무 장로들의 특별찬양이 있었으며중부노회 공로목사인 고응보 목사의 축도로 임직식을 마쳤다.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