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올 코리아 이사장/레익뷰 언약교회 권사> 어제 파묵칼레에서 온천수에 발도 담그고, 저녁 식사후 호텔 안에 큰 대중 온천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수영복을 입고 온천을 즐기셨던 덕분에 오늘 아침에는 뽀얗게 복숭아 빛으로 예쁜 얼굴 모습들로 더욱 화기애애하였습니다. 우리가 맛 있는 것 먹을 때 행복합니다.우리가 편안한 잠을 잘 때 행복합니다.우리가 아름다운 풍경을 볼 때 행복합니다.우리가 운동을 할 때 행복해집니다.우리가 유산소 걷는 운동을 할 때 행복해집니다.우리가 친구들과 즐겁게 지낼 때 행복합니다.
여행은 위의 열거한 행복한 조건들의 종합세트로써 여행은 우리에게 큰 행복을 가져줍니다. 다리건강하실때 돈,시간 아끼시지 마시고 여행하시길 강추합니다. 오늘은 암호 7.8.9 ( 7시 기상. 8시 식사. 9시 출발)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7교회를 순례하는 날, 마음이 많이 설레였습니다.
1)라오디게아 교회 2)빌라델리아 교회 3)사데교회 4)에베소 교회 와 셀축 투어 1) 라오디게아 교회터 이곳은 온천물이 만나기때문에 질병치료에 도움을 주고,귓병과 안약의 특효약(콜로니온) 의 산지로도 유명하며 의료도시이기도 하다. 허나 라오디게아 교회는 소아시아 7교회중 가장 많은 책망을 받은 교회이다.화끈하신 우리 주님께서 저들의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한 믿음을 토하여 내신다고 하셨다. (골 4:15-16) 그들이 생활은 도시발달로 인하여 부요하였고 부족할것이 없었지만, 영적 생활에 소홀했기 때문이다.
사진: 1) 라오디게아 교회터 2) 세계 공통어 " 여자화장실" 간판 2) 빌라델피아 교회 가난했지만 많은 교회들을 도와 칭찬받았던 빌라델피아 교회이다. 작은
- HOME
- 문화/예술/취미
2015.08.19 12:30
오신애의 성지순례이야기<5>
조회 수 2250 추천 수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