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메이페어 커뮤니티 교회 추수감사절 디너 행사 가져

by 관리자 posted Nov 3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구세군 메이페어 커뮤니티 교회 (담임 장호윤 사관)에서는 추수감사절이었던 지난 11 26 목요일에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8번째 추수감사절 디너 행사를 오전 11시반에서 오후1시반까지 가져 교회 주변의 이웃들과 맛있는 디너를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2 이후로 로컬 식품업체이며 행사의 후원업체였던 다미닉의 후원이 끊긴 가운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후 많은 여러 한인 단체, 업소 로컬 마켓에서의 재정, 음식 후원을 통해 행사가 무사히 진행될 있도록 도와주시고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 후원 업체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올해에도 작년과 비슷한 500여명의 어른과 아이들이 가족 단위나 개인별로 식사를 하러 명절을 즐겁게 보낼 있도록 해서 영육을 강건해질 있도록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같아 우리의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이번에 도와주시고 자원봉사로 협력해 주신 한인단체로는 로터리 클럽, 청년회의소, 시카고 기독여성회(KWCA), 시카고 한인여성회(KAWAC), 여성핫라인, 마당집 등의 한인단체에서 재정후원과 20여명의 자원봉사 등으로 행사에 직접 도움을 주셨고, 로렌스과일집을 비롯한 5군데의 마켓에서는 감자, 야채, 과일 등을 후원하셔 저희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주셨습니다. 

100여명의 외부 자원봉사자와 함께 구세군 교회 자원봉사자 50여명을 포함해 15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추수감사절 당일날인데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나와, 저희의 이번 행사의  크고 작은 여러 일들을 추수감사절 디너를 위해 수고해 주셨습니다. 특히 월그린에서 나와 무료 독감예방주사를 원하는 50여명에게 도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사진은  후에  www.facebook.com/mayfaircommunitychurch  들어가면 되고 기타 궁금한 점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설명>

1. 구세군 메이페어 커뮤니티 교회의 2015년 추수감사절 디너 행사에 오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추수감사절 디너 함께 나눠

2. 추수감사절 디너 행사에 협력의 손길로 도와주신 시카고 한인여성회 합창부 단원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