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드슨 대학교 음악과 교수 이소정 입니다.
사상 초유의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벗어나 이제야 모두가 조금씩 평온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며, 성큼 다가온 시카고의 더위와 함께 "제 14 회 미래를 여는 음악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작년의 동요모음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는 아주 특별한 동영상 음악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사상 최초의 여성 아시안 단원으로서 42년간 활약해 오신 바이올리니스트 조이스 노, 바리톤 김기봉, 그리고 제가 "타이스의 명상곡", "내 맘의 강물"(이수인 곡), 그리고 쇼팽의 즉흥환상곡을 연주합니다. (연주는 5월 15일에 저드슨대학교 헤릭 채플에서 녹화하였습니다.)
그 외 순서로는 역대 미래를 여는 음악회 하이라이트 영상, 역대 장학금 수혜자 세 명의 최근 연주 영상, 그리고 지난 13년의 장학사업을 돌아보는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약 40분 간의 프로그램입니다.
이 특별한 온라인 음악회는 5월 2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아래의 유튜브 링크에서 방송됩니다: https://youtu.be/9b5fCyQP7SI
꼭 기억해 주시고 시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월27일 목요일 저녁 8시 이후에는 언제든지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에는 장학금 후원 방법을 온라인 후원 시스템으로 바꾸었습니다. 컴퓨터로 시청하실 경우 유튜브 영상화면의 아래쪽에 설명을 실은 공간 (Description) 이 있습니다. 그 부분에 도네이션 링크를 올려 놓았습니다: http://bit.ly/KoreanFund
장학기금 후원은 이 KoreanFund (http://bit.ly/KoreanFund)라고 된 링크를 클릭하시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셔서 후원에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이 링크는 저드슨 대학교의 Korean Scholarship Fund 로 바로 연결됩니다. 만약 폰으로 음악회를 시청하실 경우는 영상화면 아래 오른쪽 구석에 위치한 체크 모양 (v) 을 누르셔야 description 이 열리고 이 후원 참여 링크가 보입니다.
혹시 온라인 후원 시스템이 아니고 예년과 같이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Judson University
Advancement Office
1151 N. State St.
Elgin, IL 60123
체크를 보내시기 전에 체크의 메모난에 Korean Scholarship 이라고 꼭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편으로 체크를 보내신 후에 제게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올해도 이 귀한 후원의 손길로 모아진 장학금의 덕택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의 미래가 활짝 열릴 것을 믿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평안과 기쁨 넘치는 여름을 맞으시길 기원하며,
이소정 드림